동축케이블 CCTV카메라 이동설치 AS입니다.


CCTV카메라 이동설치에 대해 알아봅니다. 현장에 가면 동축케이블로 작업한 곳이 있습니다. 동축케이블 이용하면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많습니다. 오늘은 이동설치와 관련된 내용만 정리해 봅니다. 선이 굵어서 작업하기에는 매우 불편합니다. 이동설치의 경우 카메라 만 옮기면 되지 않느랴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면만 보고 작업해서 바로 끝나면 다행인데 초기 설치 날짜가 오래된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동축케이블을 제단해서 선을 정리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동축케이블을 따라 어느 시점에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곳을 잘 봐서 그곳으로 남는 선들을 잘 말아서 정리하면 좋습니다. 카메라와 가깝게 있는 단자는 손을 대지 않는게 좋겠죠. 




CCTV제조 유통업체가 살아져 AS를 못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메라고장 이라면 물품수급도 안될 경우가 큽니다. 또한 제고가 있다고 해도 현제 신형카메라보다 더 비싸게 판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고민되는 부분입니다. 설치업자로서는 호환되는 제품을 찾아 교체했는데 작동이 안될 수 있는 확률을 있기에 부담이 됩니다.




초등학교 CCTV카메라를 현관쪽으로 더 가까이 이동설치 한 모습니다. 기존영상은 주차장을 많이 볼 수 있었지만, 이동 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오늘 이곳은 학교인데 방학이라 출입하는 데 제한이 있었습니다. 카메라 위치도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상태라 시간이 다소 걸렸던 현장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savasavaSNS. Powered by Blogger.